위례마사지 더바디스 위례점 아로마 오일마사지 후기한국관리사 : 네이버 블로그

위례마사지 더바디스 위례점 아로마 오일마사지 후기한국관리사 : 네이버 블로그

위례마사지 더바디스 위례점 아로마 오일마사지 후기한국관리사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우선 제가 받아왔던 마사지사와의 이미지와는 결코 다릅니다. 굉장히 젊고(갓 20살을 넘긴것 같은 느낌) 이 들었으며 아무래도 성인 남자들만 받을수 있다는점도 미루어 보아 간단한 건전 마사지샵이 아닌것을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어디까지나 제 추측이었으며 결코 단정 지을수 없었습니다. 그는 "믿을만한 마사지 테라피스트를 찾고 여러 번 방문해 자신이 아픈 부위와 최적화된 마사지 압을 찾았을 때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답니다.


어떤 오일은 가벼운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반면, 어떤 오일은 농도가 진하고 미끄러짐이 오래 지속됩니다. 텍스처의 선택은 개인 취향과 사용 중인 마사지 기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려는 행위로 손이나 도구를 이용하여 몸의 관절과 근육을 부드럽게 합니다. 안마의 효과는 혈액순환 효과, 반사작용 효과, 진정 작용 효과, 유도 작용 효과, 전신 조절 효과 등등 몸과 마음의 조화를 부여하는 효과들이 있습니다. 손을 진동시키며 이동하는마사지법으로 양손바닥에힘을 가해서 한 부위를 집중적으로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손에마사지 오일을 따르고 양 손을 비벼오일을 데웁니다.


로비에 예약시간 전까지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휴식을 취하며 편하게 대기할 수 있어요. 서비스를 받을 베드가 충분히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온도가 맞지 않다면 관리사에게 말씀하여 조절해야 합니다.


다양한 아로마 오일은 피부 타입과 특성에 따라 다른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태국하면 타이마사지가 유명하지만 부모님은 맨손으로 받는 타이 마사지보단 부드럽게 오일로 마사지 해주는것이 좋을거 같아 아로마 테라피 핫 오일 마사지로 예약을 했다.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의 말린 속살에서 추출한 것으로 인도와 동남아시아에서 매우 인기있는 오일인데요.


쓰촨(四川 - 사천짜장이라고 좀 매운 짜장 있죠? 사천 음식은 매운 걸로 유명하죠)출신인데 역시 낮에 마사지를 해 준 샤오닌처첨 돈 벌려고 상해로 왔습니다. 청바지와 티, 입고 있던 삼각빤쓰(백동이는 삼각빤쓰만 입어요-)는 안보이게 티 안에 넣어서, 잘 벗어 개어 놓고 사각빤쓰 입고 침대에 누웠습니다. 친절하기는 되게 친절한 매니져 아저씨 나가면서 저한테 잘 개어진 사각빤쓰 하나를 주면서 갈아입으라는 시늉을 해 보입니다. 물론 잘 빨아서 다려놓은 빤쓰겠지만 왠지 초라한 방 때문인지 이것도 누가 입다가 벗어놓고 빨지도 않은 듯한 그런 느낌이...


하는 생각에 그 안타까운 무언가를 느끼려고 애를 썼어요. 주의 사항을 살펴보시고 즐거운 태국 여행, 푸켓 여행 즐기시기 바랍니다. 안주실 경우엔 마사지사가 따라 나와 항의하거나 화를 내는 등의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우선 당일 본인의 컨디션에 따라, 또 어떤 마사지 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날씨에 따라서도 체감하시는 만족도가 달라집니다. 그중 올리브 오일은 건성피부에 매우 좋아요,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고 겨울에 살이 트는것을 방지해 줘요. 결제는 현금, 카드, 계좌이체 모두 가능하며, 카드 결제 시에는 부가세 10%가 추가됩니다.


엎드려서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과식을 하신 분들 또한 조심하셔야 합니다. 건식마사지는 강한 압이 들어가므로 위에 압박을 가해 부담이 될 수 있고 소화 불량 증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위장이 적당히 가벼운 상태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음을 하신 후에 받는 마사지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과음을 하신 경우라면 건강을 위해 다음 기회에 방문해 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는 1985년 한독 피부미용 학원의 개원과 함께 림프마사지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마사지선생의 편리한 시스템을 이용해 위치, 마사지의 종류, 시간 등 원하시는 조건에 맞는 업체를 간편하게 찾아보세요. 이미 노화가 진행된 각질세포들을 모공을 통해 배출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상무지구룸 상무지구룸 광주 룸 상무지구룸 광주 룸

Report this page